게스트룸(양호동)

게스트룸(양호동)

HOME 게스트룸(양호동) 신청방법

게스트룸(양호동) 게스트룸(양호동)

신청방법

게스트룸 사용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
15417
작성일
2012.04.27
첨부

게스트룸 사용신청서(2024년 3월 1일 적용).hwp

게스트룸 출입구 및 키 반납함 사진.hwp

게스트룸사용신청서(영문).hwp

게스트룸 개인정보 동의서.hwp

<게스트룸 신청 방법>

1. 잔여 호실 문의

2. 게스트룸 사용신청서 작성(추천인이 필요한 경우 추천인이 신청-신청서 양식 내 탑재)

3. dormitory@kumoh.ac.kr 로 E-mail 신청 (장기: 5일단기: 당일 13시까지)

4. 납부 및 이용 안내 메일 발송

5. 사용료 입금

6. 열쇠 수령(아래 시간 외 수령 불가, 대리 수령 가능)

  - 14:00 ~ 21:00 오름관 1동 107호 방재실(경비실)

 ※ 대리 수령 시 행정실로 문의바랍니다

7. 열쇠 반납

  - 오름관 1동 게스트룸 전용 출입문 옆 키 반납

 ※ 문의전화 : 054)478-7944


<게스트룸 사용안내 및 이용 시 주의사항>


1. 게스트룸 정문 출입구 여자관생 전용으로 편의점을 지나 오름관1동 주차장쪽의 입구(게스트룸 전용)를 이용해 출입부탁드립니다. 

2. 게스트룸 건물은 관생과 게스트룸 이용자가 공존하는 건물로, 건물 오른쪽 현관을 이용해 출입, 게스트룸 전용 엘리베이터를 통해 입/퇴실 부탁드립니다.

3. 게스트룸 키에 적힌 앞번호가 건물 층수이며, 게스트룸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해당층 하차하시어 호실 이용하시면 됩니다.

4. 게스트룸 문 손잡이의 둥근 도어락 부분의 홈에 키를 딱소리가 날때까지 화살표 그림이 전면으로 오게 하여 화살표 방향으로 삽입 후 오른쪽으로 회전시 문이 개방되며, 반대시 문이 잠기게 됩니다.

5. 건물 전체에 금연 및 금주가 적용됩니다. 

6. 게스트룸 앞 복도 및 건물 출입구, 게스트룸 전용 엘리베이터 외 구역은 생활관생 사용 구역으로, 해당 구역 외 이동이 불가한 점 사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생활관생 사용 구역 내 비치된 정수기는 이용 불가하며 정수기 이용 희망자는 1층 게스트룸 전용 엘리베이터 우측 체력단련실 문 앞 정수기를 이용바랍니다. 

8. 장기 입실자의 경우 매월 말 공공요금이 부과되며 전월 12일~당월 11일까지의 사용료를 당월 20일 전후 청구하게 됩니다.

9. 게스트룸은 1인실입니다. 입실자 본인 외 동반 숙박 및 방문 시 즉시 퇴실 조치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이불, 베개, 선풍기, 헤어드라이기, 전기포트, 스텐드, 머그컵 등은 생활관 소유 물품으로 퇴실 시 개인짐과 분리 후 퇴실 부탁드립니다.

11. 게스트룸 비치 물품(침대, 침구, 옷장, 책상, 책장, 싱크대, 냉장고, 세탁기, 신발장, TV, 에어컨, 선풍기, 공유기, 헤어드라이기, 전기포트, 머그컵, 스탠드, 쟁반) 파손, 변형 및 분실 시 정도에 따라 변상 대상이 되오니 퇴실 전 해당 사항을 확인하시고 이상 있을 시 054)478-7944로 연락바랍니다. 퇴실 후에도 확인 하오니 사전 고지 바랍니다

12. 학생들의 안전 및 면학 분위기 저해 행위가 발생하였을 시남은 기간에 대한 환불없이 즉시 퇴사 조치될 수도 있사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초청인사 또는 박사과정으로 입실 희망자는 신청서 하단의 추천인 부분을 추가 작성[초청인사(전임교수), 박사과정(지도교수)]하여 반드시 추천인의 메일에서 송부 또는 추천인 메일을 참조 처리하여 송부바랍니다. 아울러, 게스트룸은 신청후(유선확인) 납부자 우선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