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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발 공지사항

[선발공고]2023-1학기 학부신입생 선발 공고(4.20.기준 코로나19 증빙자료관련 정정)

작성자
관리자
조회
9829
작성일
2022.12.30
첨부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신입생 선발 공고문.hwp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신입생 선발 공고문.pdf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생 선발 공고를 안내합니다.

1페이지 외 상세사항은 첨부파일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정정: (4. 환불 안내_가.)환불 신청 후 자동으로 1~2일 이내 환불 처리 → 7일 이내 환불 처리

정정: 입사 전 제출서류:결핵진단서(검사일이 2023.1.1.이후인 진단서)

※ 코로나19 확산율이 저하됨에 따라 4.20.이후 추가선발자는 입사 시 자가진단키트 검사결과를 제출하지 않아도

입사 가능합니다.


FAQ 1. 동계방학에 거주하던 호실이 달라지나요? ☞ 호실 변동 있습니다. 2. 공고문에 나온 신청 기간 말고는 신청을 못하나요? ☞ 네, 신청기간 외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선발 결과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 합격하신 모집(수시 또는 정시)의 선발결과 발표 및 관비 납부기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 수시모집 선발결과 발표 및 관비 납부기간 → 2.10. 10시부터 확인 가능


4. 신입생은 어느 관에 신청할 수 있나요? ☞ 신입생은 관선발 및 배정이 랜덤입니다. 양호동에 있는 푸름관1~4동, 오름관1~3동 일반실에

랜덤으로 배정됩니다. 5. 선발된 관 구조가 궁금합니다. ☞ 생활관 홈페이지 내 생활관 안내-시설현황에서 각 관 평면도 사진을 클릭하여 뜨는 팝업창을 크게 키워

확인 가능합니다.

https://dorm.kumoh.ac.kr/dorm/sub020102.do


6. 담당자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 선발 문의: 054-478-7943 ☞ 생활관비 문의: 푸름관비: 7201, 오름관비 7947, 오름관2·3동 공공요금 예치금 054-462-3032 (운영사) ☞ 푸름관·아름관 시설(공사, 고장 포함) 문의: 7944 ☞ 오름관 시설(공사, 고장 포함) 문의: 각 관 운영사: 오름관1동(070-8786-5001), 오름관2·3동(054-462-3032)


- 교육부 방역지침에 따라 생활관 운영이 변경될 수 있으며,

배정된 관 및 호실 등이 변경될 수 있음을 생활관 신청 전 반드시 숙지

- 선발일정 외 생활관 신청 불가

- 입사기간에 입사 시, 자가진단키트 검사 예정자입사 당일 17:30 전 까지 입사등록 장소 도착 요청(입사기간이후 입사 가능하나 지연입사에 대한 환불 불가)

- 등록기간에 생활관비를 미납 시 별도 통보 없이 자동 탈락 처리(예외 처리 불가)

- 입사 전 결핵진단서 미제출자 입사 불가(진단일이 2023.1.1.이후인 진단서만 인정)

- 코로나19 증빙서류 제출(신속항원, PCR, 격리통지서) 또는 교내 지정장소에서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확인 입사 가능 (~1, .준비사항 참고)

- 운영하는 관 내 코로나19 일시적 관찰실(코로나 검사 결과 대기장소) 운영 예정

- 코로나19 자가격리자는 필히 본가 귀가(교내 및 생활관에서 자가격리 불가)

- 코로나19 확진자, 유증상자, 검사 실시자는 생활관 행정실로 반드시 사전 신고

미신고로 인한 코로나 확산 시, 벌점 부과 및 퇴사 조치 예정

- 코로나19 해충 방역 2실시 예정

- 호실 내 집합금지(본인 호실에 본인 및 룸메이트 외 출입금지, 위반시 벌점부과)

벌점 10점 초과 시 퇴사 조치되며, 예외불가

- 생활관 시설 상세 사이즈생활관 홈페이지-생활관안내를 반드시 참고

- 20231월 푸름관 1동 지하 다목적실을 학생들을 위한 스터디카페 공사 실시 예정

- 선발 결과 확인은 관비 납부기간과 동일하며 원스톱서비스로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