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입사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8038
- 작성일
- 2022.08.18
FAQ
1. 1학기에 거주하던 호실이 달라지나요?
☞ 호실 변동 있습니다. 하계방학 호실은 입사 당일 2022.08.27.(토)14:00부터 원스톱서비스로 확인 가능합니다.
2. 코로나19 검사 결과서를 꼭 제출해야하나요? 자가진단 키트 결과를 제출해도 되나요?
☞ 자가진단 키트 검사결과는 인정되지 않으며,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신속항원음성확인서/PCR음성확인문자/격리통지서 중 택1 하여
원스톱서비스에 제출해야 입사 가능합니다.
3. 2022년 1학기 또는 하계방학 입사 때 결핵진단서를 제출했는데 2학기 때 또 제출해야하나요?
☞ 검진일이 2022.01.01.이후인 진단서 기제출자(1학기 또는 하계방학 제출자)는
하계방학 입사 전 원스톱서비스에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4. 입사약정서도 원스톱으로 제출하나요?
☞ 2학기 오름관 2, 3동 입사자만 입사약정서를 입사안내문에서 다운받아 사전 작성하여
입사 당일 체온 측정 후 오름관 3동 식당에서 현장 제출합니다.
5. 담당자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 선발 문의: 054-478-7943, 7944
☞ 생활관비 문의: 오름관비 7947, 푸름관비: 7201, 오름관2·3동 공공요금 예치금 7947
☞ 푸름관·아름관 시설(공사, 고장 포함) 문의: 7944
☞ 오름관 시설(공사, 고장 포함) 문의: 각 관 운영사: 오름관1동(070-8786-5001), 오름관2·3동(054-462-3032)
※ 안내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사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사항- 오름관 2동 개방안내1. 정문(푸름관 2동 앞 계단 위 문): 2022.8.27.~8.28.만 미개방(해당일 외 개방[폐문시간 제외])2. 오름관 2동 이마트24 편의점 옆 문: 2022.8.27. 14:00~ 연속개방(폐문시간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