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안내

생활관안내

HOME 생활관안내 공지사항

공지사항

사과문

작성자
관리자
조회
1367
작성일
2022.08.16

사 과 문


 

안녕하십니까? 생활관장 천지민입니다.

 

생활관이 2022-2학기 생활관생 선발 결과에 오류로 일으켜 생활관 입사 신청 대상자와 학부모님들께 큰 불편을 끼쳐드렸습니다.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특히 선발 결과 오류로 처음 발표된 생활관 동이 변경되어 발생된 예기치 않은 환불 절차로 큰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더욱 죄송합니다.

또한 문제 발생 후 공지 사항 작성 때 신청 대상자분들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생활관의 행정 입장에서만 작성하여 불쾌함을 느꼈을 분들께 매우 죄송합니다.

 

생활관생 선발은 학기별 생활관생 선발 계획을 수립 후 공지한 후 입사 신청을 받아 선발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 대상자를 추려내고 담당자 점검을 거쳐 최종 확정 및 결과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 중 후순위 선발 대상인 2학년 학생 일부를 선순위 대상인 복학생 1학년으로 인식하여 선발 대상자의 선발 순위에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물론 담당자의 선발 결과 점검하는 과정에서 충분히 이러한 오류를 발견할 수 있어야 했는데 면밀하게 살피지 못하여 최종적으로 선발 결과에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생활관은 여러분들의 기대와 신뢰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생활관장인 저도 매우 죄송스러운 심정입니다.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현재 선발 프로그램은 수정 및 보완을 완료한 상태이며, 이번 선발 업무 완료 후 해당 업무담당자 재교육을 하겠습니다. 또한 선발 결과 오류 유무 점검을 업무담당자뿐만 아니라 업무 결과에 큰 책임을 져야 하는 결재 담당자인 팀장, 실장, 관장이 더 큰 책임감을 느끼고 중복 확인하여 다시는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도 힘드실 텐데 생활관생 선발을 확실히 하지 못해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