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안내

생활관안내

HOME 생활관안내 입·퇴사 공지사항

입·퇴사 공지사항

2023학년도 하계방학 입사 안내(정정: 주말 점심시간, 푸름관 등록장소)

작성자
관리자
조회
1750
작성일
2023.06.02
첨부

2023-하계방학 입사안내문.hwp

2023-하계방학 입사안내문.pdf

FAQ

 

1. 1학기에 거주하던 호실이 달라지나요?

    ☞ 호실 변동 있습니다. 하계방학 호실은 입사 당일 2023.06.24.()14:00에 확인 가능합니다.

 

2. 20231학기에 결핵진단서를 제출했는데 하계방학 입사 전에 또 제출해야하나요?

    ☞ 검진일이 2023.01.01.이후인 진단서를 기제출한 학생(1학기 제출자)은 

         하계방학 입사 전 원스톱서비스에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입사약정서도 원스톱으로 제출하나요?

    ☞ 하계방학 오름관 2,3동 입사자만 입사약정서를 입사안내문에서 다운받아 사전 작성하여

         입사 당일 오름관 1층 경비실 앞에서 현장 제출합니다.

 

4. 학업용 조명이 호실에 있나요?

    ☞ 생활관 호실의 책상에 따라 다르므로 개인적으로 필요하다면 챙겨오셔야 합니다.

5. 담당자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 선발 문의: 054-478-7943, 7944

    ☞ 생활관비 문의: 오름관비 7947, 푸름관비: 7201, 오름관2·3동 공공요금 예치금 7947

    ☞ 푸름관·아름관 시설(공사, 고장 포함) 문의: 7944

    ☞ 오름관 시설(공사, 고장 포함) 문의: 각 관 운영사: 오름관1(070-8786-5001), 오름관2·3(054-462-3032)

 

안내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사하시기 바랍니다.


※ 정정: 주말 중식 식사시간 12:00~13:30 → 12:00~13:00


※ 푸름관 등록장소: 푸름관 관리동 식당 앞 → 푸름관 통합경비실